2022년 드디어 산티아고순례길 출발한다

프로필

2021. 10. 15. 10:15

이웃추가

2022년 4월 18일부터 산티아고순례길 800km 완주 40일 프로그램이 출발한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2년 동안 진행하지 못했다. 위드 코로나 시대 함께 열어 갑니다. 백신 접종 완료하고 PCR 검사 음성 판정 자료만 있으면 2022년 부터는 유럽 국가들 여행이 가능해 진다. 안전한 산티아고순례길 도보여행을 위해 철저한 안전 수칙과 건강관리를 잘 해 주기 바란다.

기획 : 산티아고순례길 가이드북 저자 김남철, 린투어 대표

예약 : 하나투어 및 전국 여행사

2021년 10월 현재 교보문고 산티아고순례길 가이드북 판매 1위

I 상품의 장점

01 12년간의 노하우로 고객 요구 반영한 최고 만족 프로그램

02 전문 산티아고순례길 인솔자 동행 (전 일정 동행) 및 출발일별 총인원 19명 미만으로 행사 진행.

03 성모 발현지 루르드 성당 방문 순례자 여권(크레덴시알) 발급

04 무시아 Muxia 성모 성소 방문 순례길 마무리

05 스페인의 땅 끝 0km 피니스테레 방문

06 레온 1일 휴식, 천상의 아름다운 스테인글라스를 간직한 레온 대성당 자유 투어

07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 2박 산티아고대성당 정오 미사 및 주변 자유 투어

08 포르투갈 제2의 도시 포르투 2박 아름다운 포르투 자유 투어 (동루이스다리, 렐루서점, 볼사궁전 등)

09 현지 경비를 개인별 비용에 맞게 조절 가능 (개인별 100만원 이상 차이 남)

합리적 가격 및 선택적 현지 비용 제안

- 배낭을 메고 걸을 수 있는 분은 짐 배송 비용 5~7유로(1회) 절약

- 배낭을 메고 할 수 없는 분 전 구간 짐 배송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인솔자 예약 대행

배낭 메지 않고 편안하고 안전하게 전 구간 도보 가능

- 일반 참가자들은 도보 기간 중 알베르게 숙박 1일/인당 5~18유로.

그러나, 개인적으로 너무 피곤하거나 알베르게 숙박이 힘든 날은 펜션이나 호텔에서 개별 숙박 가능 1일/인당 25유로 이상~ 개인 경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다. 단, 인솔자가 사전에 예약한 알베르게 비용은 환불 되지 않는다. 이 점 유의해서 인솔자와 사전에 협의를 잘해야 한다. 원칙을 벗어나 무리하게 인솔자에게 부담을 주는 요구 행위는 삼가 해야한다.

- 비싼 비용으로 렌트한 짐 이동과 픽업 전용 차량 필요 없다. 현지 전문 택배 회사들이 5개 이상 있고 시스템도 잘 되어 있어서 전 세계에서 온 순례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다. 도보 중에 도저히 걷지 못할 경우 인솔자에게 연락하면 택시나 대중교통 이용 방법을 알려준다. 걱정 끝!

10. 교보문고 산티아고순례길 가이드북(김남철 외 2) 판매 1위 책자 제공

결론,

코로나 팬데믹이 종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출발별 단체 모객인원을 30명씩 출발하는 것은 위험천만한 일이다. 초기 여행 비용을 500만원 이상 지불하고 현지에서도 추가 비용이 들어가는 상품(중간 호텔 8박 이용 상품)은 산티아고순례길 도보여행에 참가하려는 많은 분들께 큰 부담이 된다.

합리적 가격과 12년간의 스페인 현지 노하우를 겸비한 린투어 프로그램이 최고의 대안이라고 자부한다.

궁금한 점 있으면 연락 주세요. (린투어 02 - 777 -3006)

해파랑농부
해파랑농부 세계여행

산티아고순례길 가이드북 저자 아프리카, 유럽, 산티아고 순례길, 해외트레킹 현지 오퍼레이션 전문랜드사DMC 린투어 대표 & 트레킹 크리에이터, 해파랑농부 대표, 작은 농장 운영 및 약 30명의 농부들과 소멸 농촌의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에 함께하고 있다. [하고 싶은 거 하고 살자]